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5:40
게임

'카발 온라인', 강력한 마법 계열 신규 클래스 '다크 메이지' 추가

기사입력 2020.12.02 14:22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이스트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액션 MMORPG ‘카발 온라인’이 2일, 신규 클래스 ‘다크 메이지’가 추가된 ‘Part XIII. 다크 메이지’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다크 메이지’는 죽은 자의 영혼에 포스를 결합해 어둠과 영혼을 부르는 마법 계열의 클래스이다. 오브를 주 무기로 사용하며, 일정 범위에 스킬을 사용하면 주변 전체에 피해를 주는 장판형 스킬로 새로운 배틀 스타일을 선보인다. 마샬 방어구 착용 시, 타 클래스와 다르게 전용 복식 외형이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던전 ‘미라쥬 아일랜드(각성모드)’도 추가되었다. 190레벨 이상 진입이 가능한 고난도 던전으로 신규 액세서리 ‘락샤의 브로치’의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클리어 타임은 60분으로 제한되며 최대 7명까지 진입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초월자 레벨 50 달성 시 사용할 수 있는 ‘각성 오러 모드’가 추가되었다. 또한, ‘망자의 탑 B1F’와 ‘망자의 탑 B2F’의 맵과 던전 퀘스트를 리뉴얼하고, 캐릭터 밸런스를 조정하는 등 기타 편의 기능을 개선하였다.

한편, 이스트게임즈는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클래스 레벨 달성 이벤트를 통해 12월 23일까지 ‘다크 메이지’ 클래스로 190레벨을 달성한 플레이어 중 추첨하여 팔라디움 방어구 세트를 비롯한 지존급 아이템을 지급한다. 신규 클래스 레벨 80을 달성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섀도우 티타니움 방어구 세트를 지급하는 ▲신규 클래스 레벨업 이벤트와 모든 경험치가 100% 증가하는 ▲버닝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여 빠른 성장을 도울 예정이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이스트게임즈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