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6:26
게임

한빛소프트 '오디션', 리미티드 아바타 출시…기간 한정 판매

기사입력 2020.11.30 09:23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는 국가대표 PC 온라인 리듬액션 게임 '오디션'이 기간 한정 특별 아바타를 선보였다.

오디션은 12월10일 점검 전까지 리미티드 에디션 아바타인 'Oh My Idol'을 판매한다. 한정 판매 기간 이후에는 만나볼 수 없는 특별한 아이템인 리미티드 에디션 아바타는 총 6종(여성 및 남성 각 3종)으로 ▲보이(걸)그룹센터 아이돌스타일 ▲인강명품 아이돌 커플스타일 ▲아이돌하이틴 남주(여주) 스타일 등이다.

'Oh My Idol' 아바타는 각 스타일별로 5가지 색상 중 원하는 색으로 유저의 개성을 뽐낼 수 있으며, 전용 모션과 이펙트를 통해 보다 화려하고 돋보이는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오디션 관계자는 "희소가치가 매우 높은 리미티드 에디션 아바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획득하고 개성 넘치는 댄스배틀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입력하면 캐릭터가 춤추는 국가대표 리듬액션 게임으로 올해 서비스 16주년을 맞았다. 오디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한빛온 홈페이지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한빛소프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