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23:44
스포츠

SK, 2021 신인선수 오리엔테이션 실시

기사입력 2020.11.29 13:35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SK 와이번스가 28일 SK퓨처스파크에서 '2021년 신인선수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했다.

2014년부터 7년째를 맞이한 'SK 신인선수 오리엔테이션'은 신인선수들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성공적인 프로 생활의 토대가 될 수 있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날 2021년 신인 1차지명 대상자인 투수 김건우를 포함한 신인선수 11명은 심리유형검사(MBTI)를 시작으로 스포테인먼트, 프로의식 및 윤리의식, SK그룹문화 및 아이덴티티, 미디어의 이해 및 응대, DATA분석 교육 등 SK구성원이자 프로야구 선수로서 갖춰야 할 필수 덕목 지도 및 기본 소양 증진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행사에 참석한 김건우는 "오리엔테이션을 마치고 나니 내가 SK와이번스에 입단했다는 사실이 실감이 난다. 유익한 교육도 많이 받은 만큼, 팬 여러분들께 그라운드 안팎에서 모범이 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SK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기 위해 매년 오리엔테이션 종료 후 신인선수와 가족들이 함께 참여했던 입단식, 축하 만찬, 숙박체험 등의 행사를 추진하지 않았다. 이를 대신해 구단은 신인선수 가족들에게 대표이사, 신인 선수들의 영상편지와 함께 소정의 선물을 보내며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SK 와이번스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