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0:59
연예

백종원→양세형, 1주년 맞이 감사 인사 "농수축산물 소비 부탁" (맛남의 광장)

기사입력 2020.11.26 15:51 / 기사수정 2020.11.26 15:51

강다윤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맛남의 광장’ 1주년을 맞아 ‘농벤져스’가 감사 인사를 전했다.

26일 SBS ‘맛남의 광장’ 측은 1주년 맞이 백종원, 양세형, 김희철, 김동준, 유병재의 감사 인사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양세형은 “그동안 시청자분들에게 많은 식재료들을 알려드릴 수 있어서 좋았다”라며 말문을 열었고, 유병재는 애청해 준 많은 시청자에게 감사를 표했다.

김동준 역시 “시청자 여러분의 성원 덕분에 농어민분들이 1년 동안 많이 따뜻했다”라고 덧붙였다. 김희철은 “더 많은 농어민이 웃을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는 농벤져스가 되겠다”라며 각오를 다졌다.

마지막으로 백종원은 “벌써 1주년이 됐다. 지방 곳곳을 다니는 게 쉬운 일은 아닌데, 이렇게 즐겁게 다닐 수 있는 건 시청자 여러분들의 응원 덕분이다. 농어민분들이 어려우신데 여러분들의 응원에 힘을 낸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라며 끝인사를 하던 백종원은 “시청 안 하셔도 된다. 주변에 있는 농수축산물을 더 많이 소비해 주시면 된다”라고 너스레를 떨며 명불허전 농벤져스 수장다운 면모를 보였다.


한편, 추석 파일럿으로 시작해 큰 화제를 모으며 지난해 12월 정규 프로그램으로 안착한 SBS ’맛남의 광장’은 매회 우리 농수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선보이며 지역 특산물의 소비 촉진과 인식 개선에 앞장서고 있다.

또 ‘키다리 아저씨’와의 협력을 통해 농수산물 판로 확대에도 적극적으로 나서는 등 예능적 재미는 물론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며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맛남의 광장'은 27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맛남의 광장'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