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컴백을 앞둔 그룹 woo!ah!(우아!)의 유닛 포토 티저가 공개됐다.
woo!ah!(우아!)는 16일 오전 0시, 새 앨범 'QURIOUS'(큐리어스)의 유닛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첫 번째 이미지에는 나나와 우연의 펑키한 매력이 담겼다. 나나의 호기심 가득해 보이는 표정과, 우연의 청순한 비주얼이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또 두 번째 티저 이미지 속 루시, 민서, 소라는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앨범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세 사람의 파격적이고 멋진 스타일 변신이 단연 돋보인다.
woo!ah!(우아!)는 오는 24일 발매하는 두 번째 싱글 'QURIOUS'의 타이틀곡 'BAD GIRL'로 팬들 곁에 돌아온다. 지난 5월 데뷔 앨범 'EXCLAMATION'을 발표하며 2020 화제의 신인으로 화제를 모은 지 약 6개월 만이다.
woo!ah!(우아!)의 새 앨범명 'QURIOUS'는 'Question'의 첫 글자 Q와 '호기심 많은'이라는 뜻의 'Curious'를 합성한 단어다. 호기심 가득한 Z세대 woo!ah!(우아!)를 표현하는 말이며, 동시에 대중의 궁금증을 자극하는 woo!ah!(우아!)의 신선한 매력을 뜻한다.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티저 이미지에 대해 "약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woo!ah!(우아!) 컴백 콘셉트를 미리 엿볼 수 있는 콘텐츠"라고 설명했다. 이어 "Z세대 소녀들인 woo!ah!(우아!)의 화려한 변신을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말했다.
한편, woo!ah!(우아!)의 새 앨범 'QURIOUS'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