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9:34
연예

'사랑의 콜센타' 이예준, 영탁과 찰떡 호흡+클래스 입증한 보컬 '실검 장악'

기사입력 2020.11.13 07:4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이예준이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해 영탁과의 찰떡 호흡을 선보였다.

이예준은 12일 방송된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의 '비친소' 특집에 영탁의 친구로 출연해 '찐 의리' 케미를 발산했다.

이예준과 영탁은 대학원 동기로, 영탁은 자신이 힘들 때 이예준이 많은 도움을 줬다고 밝히며 "한 줄기 빛이 되어준 친구"라고 말했다. 특히 이예준이 영탁의 무명 시절 발매곡 '니가 왜 거기서 나와'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두 사람의 진한 우정이 다시 한번 입증됐다.

이날 이예준은 영탁의 '미스터트롯' 경연곡 '추억으로 가는 당신'을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소화했다. 풍부한 성량을 자랑하는 이예준은 시원시원한 고음으로 시청자에게 귀 호강을 선물했다. 이예준의 무대에 출연진은 호응을 보냈다. 크러쉬는 "얼굴에 소름 돋았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이예준의 명곡 '넌 나의 20대였어'를 완창한 영탁에 이예준은 "남자 버전은 처음이라 기분이 이상했다. 눈물 날 뻔했다"며 감동을 감추지 못했다. 

이예준과 영탁은 '하늘에서 남자들이 비처럼 내려와' 듀엣 무대로 대미를 장식했다. 이예준은 영탁과 한 소절씩 주고받으며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카리스마 있는 무대 매너로 감탄을 자아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사랑의 콜센타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