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3:02
게임

겟앰프드, 빼빼로데이 맞아 업데이트 실시

기사입력 2010.11.04 17:43 / 기사수정 2010.11.04 17:43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인턴기자] <겟앰프드 하드코어>가 빼빼로데이를 맞아 업데이트를 실시힌다.

윈디소프트는 익스트림 액션코드 <겟앰프드 하드코어>가 빼빼로데이를 맞이해 신규 액세서리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겟앰프드 하드코어>는 11월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달콤하고 위험한 초콜릿 향기로 유저들을 유혹할 '초콜릿 과자상자'를 업데이트 한다. '초콜릿 과자상자'는 빼빼로 과자를 이용해 광범위한 공격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초록, 빨강, 파랑의 각기 다른 빼빼로 색상에 따라 공격이 달라져 한층 다채로운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초콜릿 과자상자' 액세서리와 함께 마인 캐릭터 전용 액세서리인 '트리피드'도 함께 선보인다. 지독한 유독 가스를 내뿜으며 사냥감을 휘감아 생명력을 빨아들이는 악마의 꽃이란 콘셉트로 가진 '트리피드'는 꽃을 이용하여 폭염을 내뿜고, 줄기로 상대방의 MP와 HP를 흡수하는 등의 기술을 사용해 마인 캐릭터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윈디소프트 김은지PM은 "솔로나 커플 유저 구분 없이 게임 내에서 빼빼로데이를 만끽하고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신규 액세서리와 마인 캐릭터의 특성을 그대로 반영한 최초 마인 전용 액세서리 '트리피드'를 업데이트 했다"며 "마인 캐릭터를 이용하는 유저에게 큰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겟앰프드 하드코어>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윈디소프트 제공]



이준학 인턴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