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1 02:22
연예

"술만 먹으면 연락 안 돼" 이혜원, ♥안정환과 싸웠나…추측에 게시물 삭제 [종합]

기사입력 2020.11.11 15:25 / 기사수정 2020.11.11 15:34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미스코리아 출신 이혜원이 SNS를 통해 속상한 마음을 꺼내놓은 가운데, 안정환을 저격한 것이 아니냐는 의문이 제기되고 있다.

이혜원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술만 먹으면 연락이 안 되는 거짓말쟁이. 참 한결같네"라는 글을 남겼다.

이와 함께 직접 찍은 듯한 문고리 사진도 업로드했다. 이혜원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17만을 보유한 인플루언서. 이에 이러한 게시물은 관심을 받기 충분했다.



그가 언급한 인물이 누구인지 공개되진 않은 상황. 이혜원을 향한 응원 댓글이 이어지는 한편, 해당 인물이 안정환이 아니냐는 의견도 나왔다. 이혜원이 싱가포르에서 지내고 있는 만큼 연락이 닿지 않아 부부싸움을 한 것 아니냐는 추측도 생겨났다.



이목이 집중되자 이혜원은 해당 게시물을 삭제 처리했다. 그럼에도 이혜원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는 중이다. 


이혜원은 평소 인스타그램을 통해 편하게 팬들과 소통해왔던 바. 이번엔 의미심장한 글로 눈길을 끌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안정환에게 쓴 글 아니냐", "무슨 일인지 궁금하다", "힘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는 상황이다.

한편 이혜원은 지난 2001년 안정환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현재 이혜원은 아들 리환의 유학을 위해 싱가포르에 거주 중이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이혜원 인스타그램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