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1:37
스포츠

수원, 이마트와 함께 '이웃사랑 행복 나누미' 증정

기사입력 2010.11.03 14:45

김경주 기자


[엑스포츠뉴스=김경주 기자] 수원이 7일 전북과의 홈최종전에서 2010 시즌 동안 신세계 이마트와 공동으로 진행해온 '블루윙즈 축구사랑· 이웃사랑 행복 나누米' 기증식을 진행한다.

'공정하고 투명한 기업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한다'는 경영이념에 따라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는 신세계 이마트는 이번 시즌 수원블루윙즈의 홈 득점 1골당 쌀 두포 씩 총 쌀 84포를 적립했고 여기에 금번에 추가로 기증한 16포를 더해 모두 100포(20kg)가 2010 시즌 동안 모였다.

이렇게 모아진 러브미는 7일 경기 시작전에 이마트 수원점의 최기남 점장이 연고지 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블루윙즈 축구사랑·이웃사랑 행복 나누米 프로모션'은 선수단들의 득점 의욕을 더욱 고취시켜 화끈한 공격축구를 유도하고 사회공헌활동 연계를 통한 이웃사랑의 기회도 제공해 경기력 향상과 사회 봉사라는 측면에서 일석이조라는 평을 받아왔다.

수원블루윙즈축구단은 창단 이후 '꿈과 희망을 주는 승리의 푸른 날개' 라는 구단 모토처럼 소외된 이웃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 주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이로 인해 2008년 체육단체로는 처음으로 경기도사회복지협의회로부터 경기도지사상을 받는 등 그 공로를 인정받아 왔다.

[사진=수원 블루윙즈 제공]



김경주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