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아의 이번 커버곡은 환불원정대 ‘돈 터치 미’다.
7일 초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초아 '돈 터치 미' - 환불원정대 | Don't Touch Me - Refund Sisters(cover by CHOA)”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헀다.
영상 속에는 환불원정대의 ‘돈 터치 미’를 부르고 있는 초아의 모습이 담겨 있다.
메이크업부터 패션까지 작정하고 준비한 초아. 그의 남다른 컨셉 소화력과 가창력은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초아는 새 기획사 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과 계약한 이후 유튜버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의 유튜브 채널은 현재 약 36만 구독자를 보유 중이다.
MBC ‘놀면 뭐하니?’의 신박기획 ‘지미 유’(유재석) 대표의 첫 여성그룹인 ‘환불원정대’의 데뷔곡 ‘DON'T TOUCH ME’(돈 터치 미)는 국내 공식 차트에서 ‘퍼펙트 올 킬’을 기록한 것에 이어 홍콩, 싱가포르 등 아시아권 해외 차트에도 진입한 히트곡이다.
‘DON'T TOUCH ME’는 벅스 차트 전체 1위, 멜론 24Hits & 일간 차트 1위, 지니 차트 전체 1위, 플로(FLO) 차트 전체 1위, 네이버 바이브(VIBE) TOP 100 차트 1위, 소리바다 일간 차트 1위를 달성하며 국내 주요 차트를 올 킬, ‘환불원정대’의 파워를 보여줬다.
이 밖에도 아이튠즈 TOP 100 한국 차트 3위에 이어 홍콩, 싱가포르 차트와 QQ뮤직 유행지수 차트에서도 100위권에 진입하며 아시아권을 포함한 해외 리스너들에게도 알려졌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초아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