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6:05
연예

다크비(DKB), 신곡 '난 일해(Work Hard)' MV 메이킹 필름 공개 눈길

기사입력 2020.11.03 18:50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2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 곡 ‘난 일해(Work Hard)’ MV의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 속 멤버들은 시종일관 밝은 웃음으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그들은 신인 아이돌 다운 활기찬 에너지를 맘껏 발산하면서도 촬영이 들어가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다크비(DKB)의 멤버들은 이번 곡의 안무에 대해 “지금까지 춰왔던 춤과는 다르게 힙합스러운 춤”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멤버 이찬은 “일본의 댄스 팀 ‘King Of Swag’이 안무에 참여한 것과 더불어 멤버들이 열심히 안무 창작을 하고 대형, 구성면에서도 참여했기 때문에 다크비의 색깔이 뚜렷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지난 달 26일에 발매된 신곡 ‘난 일해(Work Hard)’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멋진 미래를 위해 열심히 살아가겠다는 내용을 담은 곡으로 MV 공개 일주일만에 천만 뷰를 돌파해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는 등 꾸준히 상승세를 타고 있다.

한편 다크비(DKB)는 오늘 ‘더 쇼(THE SHOW)’ 출연을 시작으로 4일 ‘쇼! 챔피언’ 에도 출연하며 신곡 ‘난 일해(Work Hard)’의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