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09:47
연예

[이 시간 헤드라인] 선우선 고무줄 나이…박휘순 여성편력

기사입력 2010.11.01 09:14 / 기사수정 2010.11.01 09:14

온라인뉴스팀 기자



'이가이 10살-선우선 5살' 많아…'고무줄 나이'

베이비복스의 전 멤버 이가이의 실제나이가 밝혀져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베이비복스가 이름을 알리게 된 2집 '야야야'로 활동했던 이가이는 78년생으로 알려졌었다.

하지만 '방송 나이'가 아닌 실제나이는 68년생으로 밝혀졌다. 현재는 중견연예인과 견줄만한 42세가 된 것.

결국 이가이는 1990년대 후반, 30대가 되면서 '아이돌' 이미지와 맞지 않는다는 이유로 팀을 나온 것으로 전해졌다.

또 '내조의 여왕'에서 냉철하면서도 매력있는 연기로 인기를 모았던 선우선도 실제나이는 방송 나이보다 5살 많은 75년생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방송인 김나영은 최근 자신의 실제나이와 방송 나이를 계속해서 번복하는 해프닝을 벌여 네티즌들의 질타를 받았다.



▶ 박휘순 "우가희에게 연락했다"…여성편력 들통


개그맨 박휘순의 여성편력이 진실로 드러났다.


지난 31일 방송된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뜨거운 형제들(이하 뜨형)'에서는 검찰에서 범인을 수사할 때 사용하는 거짓말 탐지기를 동원해 멤버들을 테스트했다.

박휘순은 "평소 여성편력이 있다는 소문이 있는데 다 거짓이다"라며 자신있게 테스트에 나섰지만 거짓말 탐지기는 거짓으로 판명했다.

뜨형 멤버들까지 나서 "박휘순이 거짓말을 하고 있다. 요즘 여자 소개팅녀들이 안 나오니까 방송도 열심히 안한다"고 거들었다.

이에 박휘순은 "사실 소개팅녀 우가희에게 연락을 해봤는데 답장이 없더라"고 진실을 실토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박휘순은 "프로그램을 통해 개인적인 욕망을 얻고자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2NE1 박봄, '아파' 뮤비 현장사진 공개


투애니원(2NE1) 멤버 박봄이 후속곡 '아파'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찍은 사진 한 장을 깜짝 공개했다.

박봄은 31일 오전 자신의 미투데이에 "이건 뭘까요?"라는 글과 함께 '아파' 뮤비 촬영 현장에서 큰 갈색 털을 뒤집어쓴 동료 산다라박의 모습을 공개했다.

팬들은 "강아지 모델 같다" "거대한 햄스터가 있는 줄 알았다"는 반응을 보이며 '아파 뮤비'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이번 '아파' 뮤직 비디오는 산다라박이 여주인공을 맡고 김민희의 남자친구이자 지드래곤과 친분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이수혁이 남주인공을 맡아 연기 호흡을 맞출 계획이다.

31일 SBS 인기가요에서 '아파'를 처음 공개한 투애니원은 연말까지 '아파'로 방송 활동을 계속할 계획이다. 더불어 12월 4일과 5일 잠실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열리는 '2010 YG FAMILY CONCERT'에 참가한다.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