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마인드유(MIND U)의 멤버 고닥이 첫 번째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마인드유(MIND U) 고닥의 첫 번째 솔로 앨범 ‘명함’ 트랙 티저를 모두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 티저에 따르면 마인드유 고닥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은 ‘우리 멀리 떠날까’로 R&B 아티스트 정기고가 피처링에 참여한 것으로 밝혀져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타이틀곡 ‘우리 멀리 떠날까’는 평범하고 똑같은 일상 속에서 누구나 할 법한 상상, 혹은 계획들을 모티브로 작업한 곡으로 고닥만의 독특한 감성이 돋보이는 노래이다.
이 외에도 사랑의 상처가 아무는 과정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리플리 (RIPLEY) 피처링의 ‘i was yours’, 감성 싱어송라이터 109 피처링의 낭만과 꿈이 있는 바다 보라카이를 배경으로 한 ‘boracay’까지 총 3곡이 수록되어 듣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인드유 고닥의 첫 번째 솔로 앨범 ‘명함’은 누군가 고닥의 직업을 묻고 그것이 무엇을 하는 일인지 묻는다면 건네줄 고닥의 명함과 같은 앨범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한편, 마인드유(MIND U) 고닥의 첫 번째 솔로 앨범 ‘명함’은 오는 11월 1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