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이 반항미 넘치는 카리스마와 아우라로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휠라코리아(FILAKOREA)는 지난 23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광고 영상과 화보를 공개했다.
'FILA ON THE STREET'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이번 광고 영상에서 지민은 벽에 기댄 채 시크한 눈빛으로 바라보다 카메라를 향해 다가오며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지민은 카리스마 넘치고 다소 반항적인 분위기에 특유의 우아함을 더해 자신만의 독보적 매력을 폭발시키며 스트릿 패션의 정석을 선보였다.
한편, 지민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1위를 휩쓸며 글로벌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지난 20일(현지시간) 발표한 최신 차트(10월 24일 자)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이 지난 8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Dynamite’는 ‘빌보드 글로벌 200’과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에서 동시에 1위를 달성했다.
지난 9월 신설된 ‘빌보드 글로벌 200’과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는 200개 이상 지역의 스트리밍과 판매량을 집계해 순위를 매긴다.
여기에서 방탄소년단은 지난 10월 3일 자 차트에 이어 또다시 두 차트 동시 1위를 석권, 전 세계적인 ‘Dynamite’ 열풍을 실감케 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휠라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