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뷔의 조각 같은 비주얼이 해외매체에 의해 ‘독보적으로 잘생긴 코를 가진 남자 아이돌’로 선정됐다.
최근 북미 매체 '코리아부(Koreaboo)'는 전한 ‘한국 네티즌이 꼽은 독보적으로 잘생긴 코를 가진 남자 아이돌 Top6’를 선정했다. 여기에 방탄소년단 뷔가 포함됐다.
매체는 뷔의 사진과 영상을 소개하며 뷔의 코가 지닌 매력을 자세히 보도했다. 뷔의 조각같이 아름다운 코는 뷔의 미모를 더욱 특별하고 독보적인 아름다움으로 승화시켜주는 유니크한 매력을 더욱 가지고 있으며 이는 아무나 가질 수 없는 행운이라는 찬사를 보냈다. 또 뷔의 완벽한 코로 인해 그의 배우 아우라가 완성된다는 말을 덧붙였다.
뷔는 수려한 이목구비로 인해 데뷔 이후 K팝 대표 비주얼 스타 중 한명으로 언급 되어왔다. '코리아부'의 기사에 팬들은 "날이 가면 갈 록 잘생겨지는 뷔의 미모에 그 끝은 어디인지 상상도 안간다"며 즐거워했다.
비현실적 아름다움으로 인해 CG로 만든 뷔라는 별명을 가진 뷔가 외모와 상격은 물론 다채로운 매력으로 전세계를 사로 잡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빅히트-코리아부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