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04:36
연예

김지혜 "♥박준형, 잘 때 무 대신 이 갈아"…개그 부부다운 입담 ('대한외국인')

기사입력 2020.10.21 14:40 / 기사수정 2020.10.21 14:40

김영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코미디언 김지혜가 남편 박준형의 잠버릇을 폭로한다.

21일 방송하는 MBC에브리원 예능 ‘대한외국인’에서는 ‘개그맨 부부의 세계’ 특집으로 박준형X김지혜 부부와 김원효X심진화 부부가 함께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최근 김지혜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남편 박준형과의 일상을 공개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에 “요즘 인기를 실감하냐”는 MC 김용만의 질문에 김지혜는 “그렇다”라고 답하면서 “지금이 제1의 전성기다. 20년 전 ‘달려라 하니’ 이후에 이렇게 관심 받은 적이 처음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김용만이 “배우자가 가장 사랑스러울 때와 얄미울 때는 언제냐”고 묻자 박준형은 “김지혜는 나이스 걸이다. 운동을 하기로 한 번 마음먹으면 자전거 코스와 강사 초빙까지 직접 한다. 하지만 자전거를 너무 비싼 것을 산다”라고 말하며 칭찬과 디스를 한꺼번에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지혜도 “박준형은 개그 할 때 무를 갈지만 잘 때는 이를 간다. 이 사람은 뭘 계속 갈아야 하는 사람이다”라고 폭로하며 대세 코미디언 부부다운 예능감과 입담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대한외국인’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플러스

김영아 기자 ryeong00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