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10.28 16:51
[엑스포츠뉴스=조영준 기자] KIA타이거즈가 내달 6일, 광주 무등경기장 야구장에서 선수단 전원과 팬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0 호랑이가족 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
2010 호랑이가족 한마당 행사는 올 시즌 KIA 팀에게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마련된 행사다. 선수들은 팬들과 함께 다양한 게임을 즐길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올 시즌 그라운드를 누비며 팬들과 함께 호흡했던 KIA 선수들이 모두 참여해 팬들과 다채로운 레크리에이션과 체육행사 등을 즐길 예정이다. 광저우 아시안게임 대표팀에 소속된 조범현 감독과 이용규, 윤석민, 양현종은 이날 행사에 참석하지 못한다.
1, 2부로 나누어 진행될 호랑이가족 한마당 행사 1부에서는 선수들과 자유롭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과 사인회가 열린다. 또한, 신인선수 소개와 안치홍 안타 및 도루 적립금 전달식도 열린다. 2부에서는 팬과 선수가 서로 어울려 혼합팀을 구성, 단체줄넘기, 제기차기 등 팀별 레크리에이션이 진행된다. 그리고 어린이와 선수들이 짝을 이룬 퀴즈왕 선발대회 등 선수와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코너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 참가자들에게는 텀블러와 머그컵 세트, 매트리스 방석 등을 증정하고, 어린이들에게는 타이거즈 우산을 서비스한다. 또한, 레크리에이션 승리팀 등에게는 타이거즈 타올, 인형, 시계, 목베개, 사인볼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행사 참가 신청은 구단 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해 할 수 있다. 참석 인원은 선착순 300명으로 하며 내달 1일 오후 3시까지 참가 인원을 받을 예정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