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7:03
연예

장재인-강승윤-김지수, 27일 SBS '정선희의 러브FM' 출연

기사입력 2010.10.26 09:50 / 기사수정 2010.10.26 09:50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원민순 기자] Mnet '슈퍼스타K 2'의 TOP 11 장재인, 강승윤, 김지수가 27일 수요일 SBS 라디오 <정선희의 러브FM> 초대석에 출연한다.

장재인, 강승윤, 김지수는 모두 비록 우승은 하지 못했지만 탈락 이후에도 여전한 인기를 과시하고 있어 이번 <정선희의 러브FM> 출연이 팬들에게 매우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장재인은 방송 초반부터 우승 예정자로 많은 관심과 화제를 모았으며 TOP3까지 진출에 성공했으나 준우승 미션에서 존박과 허각에 밀려 탈락하고 말았다.

강승윤은 어린 나이에도 자신만의 보컬로 매번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TOP4 미션으로 선보였던 '본능적으로' 무대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지만, TOP3 진출에는 실패했다.

김지수는 예선전부터 준비된 뮤지션의 모습으로 김태우, 박진영의 극찬을 받기도 했으나 TOP6 미션무대 에서 아쉽게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이날 방송에서는 팬들의 질문을 미리 <정선희의 러브FM> 홈페이지로 받아 세 사람에 대한 궁금증을 시원하게 파헤쳐보는 코너 등으로 꾸며질 예정이며 솔직한 입담, 또 한 번의 라이브를 선보일 예정이다. 세 사람에게 묻고 싶은 질문은 <정선희의 러브FM> 홈페이지(http://radio.sbs.co.kr/lovelove)를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

장재인, 강승윤, 김지수가 출연하는 <정선희의 러브FM> 초대석은 27일 수요일 오후 12시 30분 ~ 2시까지 생방송으로 방송되며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된다.

[사진=장재인(맨 위), 강승윤, 김지수(맨 아래) ⓒ슈퍼스타K 2 방송화면 캡처] 




원민순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