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싱어송라이터 던(DAWN)이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안무를 스포일러했다.
지난 5일과 6일 피네이션(P NATION) 공식 SNS를 통해 던의 첫 번째 미니앨범 ‘던디리던(DAWNDIDIDAWN)’의 동명의 타이틀곡 ‘던디리던 (Feat. 제시)’의 퍼포먼스 티저 3편이 모두 공개됐다.
공개된 3편의 영상에는 던의 재킷 및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과 함께 퍼포먼스가 일부 담겨있다. 던은 자유분방한 분위기 속에서 블랙&화이트 컬러의 의상을 각기 다른 스타일링으로 연출해내며 자신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던은 ‘던디리던 (Feat. 제시)’의 시작을 알리는 휘파람 리프와 강렬한 비트에 맞춰 머리를 쉐이킹 하는 동작과 스텝, 상체 바운스 등의 동작을 선보이며, 타이틀곡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켰다.
지난 5일 피네이션의 수장 싸이는 자신의 SNS에 뮤직비디오를 촬영 중인 던의 모습과 함께 "저는 '던'의 이번 신곡을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던의 이번 신보에는 타이틀곡 ‘던디리던 (Feat. Jessi)’과 ‘가마니 (Feat. Crush)’에 제시와 크러쉬가 각각 피처링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이 외에 ‘딴따라’, ‘호랑나비’, ‘평소와 똑같은 밤’까지 던이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한 감각적인 곡들로 채워져 있다.
지난해 첫 번째 싱글 ‘머니(MONEY)’로 솔로 데뷔 후 11개월만에 선보이는 던의 첫 미니앨범 ‘던디리던(DAWNDIDIDAWN)’은 오는 9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피네이션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