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3:46
연예

슈퍼주니어-D&E, 치명적 유혹 새 앨범 'BAD LIAR' 오늘(28일) 공개

기사입력 2020.09.28 10:04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D&E의 미니 4집 스페셜 앨범 ‘BAD LIAR’(배드 라이어)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슈퍼주니어-D&E는 28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BAD LIAR’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타이틀 곡 ‘No Love’(노 러브) 뮤직비디오 또한 유튜브와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 동시 오픈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지난 9월 3일 발매한 미니 4집 ‘BAD BLOOD’(배드 블러드) 콘셉트의 연장선에 있다. 미니 4집 타이틀 곡 ‘B.A.D’는 아름다운 그녀의 모습을 ‘BAD’라는 반어법을 사용해 표현했다면, 새로운 스페셜 앨범 타이틀 곡 ‘No Love’는 매력적인 이성에게 강렬하게 끌리는 본능을 솔직한 가사로 풀어냈다.

특히 신곡 ‘No Love’는 다양한 베이스에 플럭 신스와 스윙 스네어가 더해진 일렉트로닉 댄스 장르로, 뮤직비디오에는 화려한 배경에서 펼쳐지는 슈퍼주니어-D&E의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다. 

앞서 슈퍼주니어-D&E는 미니 4집 ‘BAD BLOOD’ 발매 직후 전 세계 25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고, 각종 국내 주간 앨범 차트를 1위를 석권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에 28일 오후 6시 발매되는 미니 4집 스페셜 앨범 ‘BAD LIAR’ 역시 글로벌 음악 팬들 사이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SJ레이블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