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워너비챌린지’가 로맨틱 가을 맞이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24일 컴투스 측은 모바일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에서 가을 시즌을 맞아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가을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남자 캐릭터인 ‘비오’의 ‘워너비라이브’가 공개됐다. ‘워너비라이브’는 하우스 메이트의 개인 방송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는 게임 내 브이로그(VLOG) 콘텐츠다. 이번에 공개되는 세 번째 이야기 ‘비오’ 편에서는 작가 강비오의 일상 생활 속 이야기를 만나고, ‘워너비라이브’에서만 공개되는 한정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주인공들의 다양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if 영원 소환’ 시스템도 새롭게 추가됐다. 시즌별 특별한 테마를 선정해 제작되는 if 영원의 첫 번째 콘셉트는 ‘로맨틱 패션 화보’으로, 가을을 맞아 사랑스러우면서도 낭만적인 분위기를 녹여낸 4인 4색의 감각적인 커플 패션 화보를 확인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이번 신규 콘텐츠와 함께 애절한 가을 감성을 담은 아름다운 배경 음악이 더해져 유저들의 스토리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한편, ‘워너비챌린지’에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유저들의 플레이 재미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중 ‘if 영원 소환’에 필요한 보석 소모량을 줄여주는 ‘일루전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인기 캐릭터 ‘태희’의 생일 기념 이벤트가 열리며, 생일 파티룸에 입장해 이벤트 스테이지 미션을 완료하면 생일 한정판 아이템 ‘롤링페이퍼 읽는 밤’을 획득할 수 있다.
‘워너비챌린지’는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자회사 데이세븐(대표 장석하)이 개발한 스토리 RPG로, SNS 스타를 꿈꾸는 여주인공이 4명의 하우스 메이트와 함께 미션을 수행하며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컴투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