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꿀벌 머리띠 셀카 개봉박두.
지난 2월 M2 유튜브 채널에는 “[입덕직캠] 아이즈원 장원영 직캠 4K ‘SO CURIOUS’ (IZ*ONE Jang Wonyoung FanCam) | @COMEBACK IZ*ONE BLOOM*IZ”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소 큐리어스’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장원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장원영의 귀여움과 의상의 배색(노랑+검정) 때문에 이 직캠은 소위 ‘꿀벌 직캠’이라고 불리고 있다.
이 직캠은 내면의 할아버지, 할머니를 일깨우는 직캠으로 유명하다. 손녀 재롱 보는 심정으로 영상을 감상하게 된다는 것. 이에 영상 업로드 직후 꾸준히 입소문을 타면서 걸그룹 입덕 직캠 중 빠지지 않고 언급되는 직캠이 됐다.
네티즌들이 꾸준히 감상한 결과, 9월 23일 기준 이 영상은 조회수 300만뷰를 넘어섰다.
이로써 장원영은 꿀벌 머리띠 셀카라는 공약을 실천하게 됐다.
지난 달 13일 아이즈원 장원영은 팀의 공식 브이앱에서 “원영이의 심야 고민상담소”라는 이름의 브이라이브를 진행했다.
이 방송에서 장원영은 “(팬분들이) 그거 진짜 좋아하시더라”라고 운을 뗀 뒤 “(팬 분이) 하이터치회 때 300만 공약 해달라고 하셔서 300만 되면 꿀벌 머리띠 쓰고 셀카 찍을 것이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M2 유튜브 채널-아이즈원 브이앱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