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SF9 인성이 짝사랑에 좌절을 겪으면서 휘영과의 ‘브로맨스’에도 위기가 찾아왔다.
지난 18일 웹 뮤직드라마 ‘독고빈은 업뎃중’ 유튜브 채널을 통해 7회 ‘지정된 좌석은 이미 선택된 좌석입니다!’ 편이 공개됐다.
하덕호(인성 분)는 자신의 짝사랑 상대인 진유라(김누리)가 좋아하는 아이돌 그룹 ‘오룡비무방’ 콘서트 티켓을 구하기 위해 발벗고 나섰다. 콘서트 티켓을 구해 함께 데이트를 즐길 속셈이었다.
하덕호는 ‘중고로운 평화나라’라는 중고 사이트에서 티켓을 구매했다가 초등학생에게 사기를 당하는 등 온갖 수난을 겪었지만, 노력 끝에 가까스로 티켓을 품에 안을 수 있었다.
그러나 이 와중에 진유라는 하덕호를 불러 “나 독고빈을 좋아하는 것 같다”고 고백했다. 진유라와 콘서트를 갈 생각에 한껏 들떠있던 하덕호는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하고 슬픔에 잠겼다.
이처럼 하덕호는 진유라와의 사랑에도 실패하고, 가장 소중한 친구인 독고빈과도 멀어질 상황에 처했다. 이 가운데 독고빈은 사랑과 우정 중 어떤 선택을 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독고빈은 업뎃중’은 모든 것들이 서툴지만 귀여운 ‘내추럴 본 찐따’ 신입생 하덕호와 인간미 없을 정도로 완벽하지만 누구보다 따뜻한 마음을 가진 ‘얼굴 천재’ 인공지능 로봇 독고빈의 본격 우정 코미디 드라마다. 매주 금, 일요일 오후 6시 빅픽처 마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빅픽처마트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