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4:39
연예

'식품 기업 3세' 함연지, 추석특집 '볼빨간 라면연구소' 통해 첫 MC 도전

기사입력 2020.09.17 17:50 / 기사수정 2020.09.17 17:50

김영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식품 기업 3세' 함연지가 MC에 도전하는 MBC 추석 특집 '볼빨간 라면연구소'의 프로그램 포스터가 공개됐다.

‘볼빨간 라면연구소’는 대한민국 곳곳에 숨어있는 기발한 라면 레시피를 찾아 나서는 프로그램으로 서장훈, 성시경, 김종국, 하하가 MC로 활약할 예정이며, 여기에 국내 유명 식품기업 회장의 장녀 ‘함연지’까지 합류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특히 깐깐한 입맛으로 유명한 서장훈은 촬영 내내 냉정하게 라면 레시피를 평가하는 ‘팩트 폭격기’의 모습을 선보였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또한 SNS에 요리 실력을 뽐내왔던 성시경은, 요리연구가 뺨치는 까다로운 질문으로 도전자를 당황케 했는데, 이에 MC들이 “네가 뭔데?”라며 장난 섞인 지적을 하자 “내가 셰프 역할로 섭외된 거다”라고 받아쳐 활약을 예고하기도 했다.

반면 몸 관리 때문에 평소 라면을 즐기지 않는다던 김종국은 원래 라면 마니아가 아니었나 싶을 정도로 역대급 라면 먹방을 펼쳐 모두를 놀라게 했으며 첫 MC에 나선 ‘국내 유명 식품 기업 장녀’ 함연지 역시, 시종일관 진지하면서도 유쾌하게 열심히 촬영에 임했다.

‘볼빨간 라면연구소’는 추석 연휴 기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김영아 기자 ryeong00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