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배우 신민아의 다이빙 연습 영상이 공개됐다.
16일 신민아의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단독공개! 에이엠이 입수한 신민아의 다이빙 연습 영상! 다이빙계의 '디바'가 되기 위해선 연습뿐이다! #배우인가_다이빙선수인가 #완벽할때까지 #뛰고또뛰고"라는 글과 함께 신민아가 다이빙을 연습하는 장면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다이빙대에 오른 신민아는 처음엔 겁을 먹은 듯 주춤했지만 이내 자세를 가다듬고 점점 안정된 모습으로 다이빙을 성공시켰다. 특히 뒤로 서서 뛰는 자세로 몇 차례 만에 완벽한 포즈로 깔끔하게 입수하는 신민아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고 있다.
신민아는 영화 '디바' 속 최고의 실력을 가진 다이빙 선수 최이영 역을 현실감 있게 표현하기 위해 크랭크인 전부터 지상훈련, 와이어훈련, 수중훈련 등 차근차근 훈련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직접 입수부터 뒤로 뛰어내리는 다이빙까지, 자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단계를 소화하며 남다른 노력으로 캐릭터를 탄생시킨 그녀의 모습에 영화 '디바'에 더욱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신민아가 출연한 영화 '디바'는 다이빙계의 퀸 이영이 의문의 교통사고를 당한 후, 잠재되었던 욕망과 광기가 깨어나며 일어나는 미스터리 스릴러를 그린 작품이다. 오는 23일 개봉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에이엠엔터테인먼트
조연수 기자 besta12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