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2NE1 출신 가수 씨엘이 컴백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씨엘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말 오래간만에 얼굴 비추게 되어서 개인적으로 매 순간 너무 설레고 감사한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이어 "하고 싶은 말이 너무 많아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어떻게 여러분들과 소통할까 고민하다가, 항상 그래왔듯이 제가 가장 솔직하게 저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노래와 춤으로 전달하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또 씨엘은 "10월을 시작으로 싱글들과 정규 앨범 발매까지 계속 달릴 테니 POST UP 마음껏 즐기고 음미하면서 몸 풀고 있기!"라고 남기며 앞으로의 활동을 예고했다.
한편, CL의 'POST UP' 인트로 비디오는 오는 14일 오후 1시, CL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하 씨엘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GZBz 그리고 저를 응원하고 기다려주신 여러분들
정말 오래간만에 얼굴 비추게 되어서 개인적으로 매 순간 너무 설레고 감사한 마음으로 준비했네요.
하고 싶은 말이 너무 많아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어떻게 여러분들과 소통할까 고민하다가.
항상 그래왔듯이 제가 가장 솔직하게 저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노래와 춤으로 전달하게 되었어요!
+POST UP+은 저를 믿고 너무 오래 기다려준 우리 팬분들 GZB들을 위해 감사한 마음으로 앨범 발매 전에 미리 공개하는 짧은 비디오에요! 빨리 여러분과 소통하고 싶어서 이것만 먼저 선보이게 되었지만, 특별히 준비한 저의 선물이니! 저의 마음이 잘 전달됐으면 해요.
10월을 시작으로 싱글들과 정규 앨범 발매까지 계속 달릴 테니 POST UP 마음껏 즐기고 음미하면서 몸 풀고 있기!
우리 GZB들과 다시 추억 만들 생각에 기대돼요.
건강하시고! 항상 감사합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씨엘 인스타그램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