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5:38
연예

'좀비탐정' 이승윤→배유람, 신 스틸러들의 특별 출연

기사입력 2020.09.11 13:56 / 기사수정 2020.09.11 13:56

김영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코미디언 이승윤, 김혜선, 홍순목과 배우 배유람이 ‘좀비탐정’의 특급 카메오로 출연해 활기를 불어넣는다.

오는 21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좀비탐정’은 부활 2년 차 좀비가 탐정이 되어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다. 여기에 배유람과 이승윤, 김혜선, 홍순목이 특별 출연,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뽐낸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먼저 배유람은 시사 고발 프로그램의 PD로 등장, 열정 만렙 작가 공선지(박주현 분)와 함께 눈 코 뜰 새 없이 사건 현장을 누비며 정의감을 불태운다. 공선지와 ‘환상의 콤비’다운 면모를 선보이는 한편, 인간미 넘치는 허당기까지 발산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이승윤과 김혜선, 홍순목은 눈을 뗄 수 없는 파격적인 신 스틸러로 등장한다. 특히 당황한 표정의 이승윤, 김혜선과 더불어 좀비로 완벽하게 변신한 홍순목의 리얼한 좀비 비주얼이 포착돼 진땀 흐르는 긴장감을 유발한다. 세 사람이 어쩌다 급박한 상황에 놓이게 됐을지, 극중 좀비인 김무영(최진혁)과는 어떠한 연결고리를 지니고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이처럼 ‘좀비탐정’은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하는 스타들이 어떤 장면에서 등장할지, 최진혁과 공선지와는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좀비탐정'은 오는 21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래몽래인

김영아 기자 ryeong00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