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2:44
연예

전지윤, 신곡 '배드' 댄스 커버 콘테스트 개최…18일까지 진행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9.01 09:1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전지윤이 팬들과 함께 만드는 '배드(BAD)' 댄스 커버 콘테스트를 펼친다. 

소속사 아츠로이엔티 측은 1일 "전지윤이 신곡 '배드'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가운데, 댄스 커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배드' 퍼포먼스는 전지윤과 댄서들이 한몸이 된 듯 완벽한 교감이 돋보이는 안무가 특징이다.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 다채로운 구성이 인상적이다. 


이번 '배드' 댄스 커버 콘테스트는 이달 18일까지 진행되며 28일 최종 우승자 총 3팀을 선정할 예정이다. 전지윤이 솔로 아티스트 전향 후 개최하는 댄스 커버 경연인 만큼 글로벌 팬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커버 콘테스트 참가팀은 '배드' 완곡 댄스 커버 영상을 촬영 후 '#전지윤 #JENYER #BAD #전지윤과나쁜춤 #BAD_Contest' 태그와 함께 개인 소셜미디어 업로드 후 구글폼 신청 양식을 작성해 신청하면 된다. 

댄스 커버 콘테스트 관련 소속사 측은 "영상 촬영시 코로나19 극복 위한 예방 규칙을 준수해달라"고 당부했고, 전지윤은 "콘테스트 많이 참여해주시고 저와 함께 '배드' 춤을 추면서 분노와 화를 싹 다 날리셨으면 좋겠다"고 참여를 독려했다.


한편 전지윤 신곡 '배드' 안무 영상 및 댄스 커버 콘테스트 개최 영상은 오늘(1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업로드될 예정이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아츠로이엔티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