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10.14 15:38 / 기사수정 2010.10.14 15:42
[엑스포츠뉴스=이준학 인턴기자] 넷마블이 게임포털 넷마블 <After 537:오즈(이하 A오즈)>의 액션 3D MMORPG
지난 8월 공개서비스 돌입과 동시에 2주 간격의 3개월 업데이트를 시작한 <A오즈>가 이번에 선보인 다루스 지역의 '절망의 산'은 신규 던전인 '혼돈의 관문', '악마의 진격로', '마왕성'을 포함한다. 이 중 '혼돈의 관문'과 '악마의 진격로'는 금주 먼저 선보였고, '마왕성'은 2주 후인 27일 추가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마왕성'에 이르기 위한 첫 관문인 '혼돈의 관문'은 총 세 개의 소지역으로 구성된 던전이다. '혼돈의 관문'의 보스들은 주술 및 마법 등으로 불꽃과 얼음, 번개 등을 사용해 고난도의 던전 공략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악마의 진격로'에서는 무시무시한 외양에 걸맞은 파괴력의 세 수문장이 보스로 등장한다. 특히 이들 수문장은 각각 '귀곡성', '천근추' 등의 기술을 구사, 귀신을 소환하는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의 간담을 서늘케 한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절망의 산' 지역은 기존 던전보다 더 희귀한 최고급 레어 아이템을 기대할 수 있어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