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GA TOUR® 2K21 출시 트레일러 영상이 올라와 화제다.
19일 2K는 원격으로 완벽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골프 라운드 액션을 선보이는 PGA TOUR® 2K21 출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PGA TOUR® 2K21 표지 모델이자 최상위 PGA 투어 골프 프로인 저스틴 토마스(Justin Thomas), 힙합 아티스트 스쿨보이 큐(Schoolboy Q), WWE 슈퍼스타이자 리얼리티 쇼 연예인인 마이크 '더 미즈' 미재닌(Mike The Miz Mizanin)이 전설적인 배우인 크리스토퍼 맥도날드(Christopher McDonald)와 함께 4인 플레이를 펼치는 모습을 담았다.
저스틴 토마스와 스쿨보이 큐, 더 미즈가 버추얼 링크에서 침착한 태도로 전문 지식을 선보이는 한편, 맥도날드는 따라가기에 벅찬 모습을 보이다가 결국에는 복수를 맹세하며 경기에 굴복하고 만다.
PGA TOUR® 2K21은 8월 21일에 출시될 예정이며, 게임과 2K에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PGA TOUR® 2K21은 HB Studios가 개발하고 2K가 퍼블리싱하는 게임이다. 2K는 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NASDAQ: TTWO)의 자회사 퍼블리싱 레이블이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2K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