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넷플릭스(Netflix) 영화 '키싱 부스2'가 공개 직후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넷플릭스 로맨틱 코미디들이 함께 주목받고 있다.
학교와 직장에서 벌어지는 달콤한 로맨스를 담은 넷플릭스 영화들이 일상을 청량하게 만들며 인기를 끌고 있다. 전작에 이어 커다란 사랑을 받고 있는 '키싱 부스2'가 그 첫 타자다. '키싱 부스'의 첫 번째 이야기는 ‘서로의 가족 혹은 친척은 넘보지 않는다’는 규칙에도 불구하고 절친 리의 형 노아와 사랑에 빠진 주인공 엘이 학교 축제를 위해 준비한 키싱 부스를 통해 사랑을 이루게 되는 깜찍한 내용으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구가하며 2018년 넷플릭스에서 다시 보기를 가장 많이 한 작품 중 하나로 기록되었다.
이번 여름 공개된 '키싱 부스2'는 대학 진학 준비와 노아와의 장거리 연애, 리와의 절친 규칙까지 하루 24시간이 모자란 엘에게 매력적인 남학생이 다가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평범한 나에게 푹 빠진 인기남, 우정과 사랑 사이의 고민 등 학창 시절 누구나 꿈꾸던 하이틴 로맨스 판타지를 그대로 옮겨낸 치명적인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다.
'상사에 대처하는 로맨틱한 자세'는 일 중독 상사 덕에 고통받는 부하직원 하퍼와 찰리가 ‘칼퇴’의 꿈을 안고 각자의 상사를 로맨스로 엮어보려는 비밀 큐피트 대작전을 담은 영화다. 둘째가라면 서러울 정도로 포악한 성질머리의 상사들이 사랑에 빠져 변해가는 모습과 비밀 작전을 함께하며 가까워지는 하퍼와 찰리의 로맨스가 알콩달콩 설렘을 선사한다. 반복되는 일상 속 사라져버린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에 사랑이라는 처방약을 내리는 훈훈한 분위기의 필 굿 무비다.
지겨운 일상에 단비가 되어주는 로맨틱 코미디 '키싱 부스' 1, 2 '상사에게 대처하는 로맨틱한 자세'는 넷플릭스에서 바로 시청 가능하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넷플릭스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