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08:28
연예

방탄소년단 뷔, 뉴욕 타임스퀘어 속 빛나는 비주얼

기사입력 2020.08.03 11:08



지난 1일 방탄소년단은 공식 유튜브 채널 'BANGTANTV'를 통해 ‘BTS(방탄소년단) @ Dick Clark’s New Year’s Rockin’ Eve 2020’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해 12월 31일(현지 시간) 방탄소년단은 미국 최대 새해맞이 라이브 쇼인 ABC 방송의 ‘뉴 이어스 로킹 이브 2020(New Year’s Rockin’ Eve 2020)’에 출연해 화제가 된 바 있다.



2019년을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뉴욕 맨해튼 한복판이 방탄소년단 팬들의 함성으로 가득했고 ‘전 지구를 홀린 그룹’이라고 소개받은 뒤 무대를 시작했다.

영상은 리허설 장면부터 본무대까지 모두 담았으며, 늘 완벽한 무대매너를 보여주는 멤버들이 느끼는 설렘, 떨림, 행복감을 함께 느낄 수 있었다.

특히 공연 전날이 생일인 뷔를 응원하는 대형 LED 광고 영상이 가장 눈에 띄었으며 자신의 광고를 발견한 뒤 벅차오르는 감동을 감추지 못하고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광고에서 저 나왔을 때, BTS 딱 나오는데 뭔가 신기했어요”라고 말하며 회상했다.

더불어 뷔의 남다른 비주얼은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방탄소년단 유튜브 채널 ‘방탄티비’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