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문엔터테인먼트는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뭉친 신인 걸그룹 '마카마카(MakaMaka)'가 시원한 데뷔곡 '버닝파워 (Burning Power)'로 여름 사냥에 나선다고 밝혔다
마카마카(MakakMaka)는 친한 친구라는 뜻으로 '썰렁한 친구 희수, 든든한 친구 디아, 반전 있는 친구 채원, 따뜻한 친구 다슬, 긍정 왕 친구 은비'로 구성됐다.
소속사 측에서는 "멤버들이 재킷 사진을 직접 하나하나 모니터 하며 준비한 이번 앨범은 미래의 팬덤을 향한 많은 사랑과 열정을 듬뿍 담아 준비하였다."고 밝혔다.
또한 "공개된 로고 이미지에서 '마카마카 (MakaMaka)'만의 색깔을 디자인화하여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매력을 예고 헸다."고 언급해 벌써부터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마카마카 (MakaMaka) 로고는 임창정, 바이브, 그룹 신화 등 국내 유명 아티스트와 작업한 비주얼 아트디렉터 '이카마'가 직접 제작에 참여해 감각적인 느낌을 더했으며, 걸출한 스태프들이 지원사격에 나섰다.
특히 이번 '마카마카'의 타이틀 곡 '버닝파워 (Burning Power)'는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귓가를 적셔줄 시원한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를 들고 무더위에 지치고 여행에 목마른 음악팬들의 갈증을 해소해줄 예정이다.
한편 소속사 측에서는 "오는 8월 4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며 데뷔를 하는 '마카마카'는 코로나 여파를 대비, 각종 음악 방송은 물론 온라인 마케팅으로 팬덤에게 다가가는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고 피력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블루문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