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9:14
연예

'오케이 마담' 엄정화·박성웅, '온앤오프'부터 '철파엠'까지…홍보 릴레이

기사입력 2020.07.24 09:10 / 기사수정 2020.07.24 09:1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오케이 마담'(감독 이철하)의 배우 엄정화와 박성웅이 예능과 라디오 출연으로 적극적인 홍보 활동에 나서 화제를 모은다.

'오케이 마담'은 생애 첫 해외여행에서 난데없이 비행기 납치 사건에 휘말린 부부가 평범했던 과거는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으로 구출 작전을 펼치는 액션 코미디. 

엄정화와 박성웅의 예능 릴레이는 '오케이 마담'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신뢰를 엿볼 수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먼저 8월 1일과 8월 8일 오후 10시 40분 tvN '온앤오프'를 통해 엄정화의 일상이 공개된다. 

분야를 막론하고 정상 자리를 휩쓴 엄정화의 일상 공개로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온앤오프'에서는 '오케이 마담'의 홍보 행사에 참여한 프로페셔널한 모습의 'ON' 활동뿐만 아니라 베일에 싸여있던 그의 'OFF' 일상을 보여주며 친근한 매력을 발산할 것이다. 

이어 8월 15일 오후 7시 40분에는 엄정화와 박성웅이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에 함께 출격해 또 한번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오케이 마담'의 콘셉트에 맞춰 모든 출연진들이 공항 패셔니스타로 분해 특별한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엄정화와 박성웅의 홍보 릴레이는 라디오에서도 계속된다. 

가장 먼저 열혈 홍보 요정 엄정화가 7월 31일 오전 8시 15분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 출연한다.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오케이 마담'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며 DJ 김영철과 절친 조화를 뽐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8월 5일 오후 1시에는 '오케이 부부' 엄정화와 박성웅이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함께 출격한다. 

충무로의 대세 배우 엄정화와 박성웅이 대세 예능인 김신영과 만나 유쾌한 입담과 다채로운 이야기를 아낌없이 풀어내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일 것이다.

'오케이 마담'은 8월 12일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