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검은사막이 '각성 하사신' 티징 영상을 공개했다.
22일 펄어비스 측은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하사신의 '각성' 티징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검은사막 이용자는 티징 영상을 통해 하사신 각성 무기와 스킬을 확인할 수 있다. 하사신 각성은 거대한 양날을 가진 ‘주살도’를 주무기로 사용한다.
클래스 각성을 하면 빠져나가기 어려운 공격을 퍼부어 적을 몰아붙일 수 있다. 검은사막 20번째 신규 클래스 '하사신'은 모래폭풍을 활용한 변칙적인 공격이 특징이다. 하사신은 PC-모바일-콘솔 3개 플랫폼에 동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용자 의견을 반영한 '시즌 서버 조기 졸업' 제도를 도입했다. 일정 조건을 달성한 이용자 모두 시즌 서버 조기 졸업을 통해 더 빠르게 일반 서버로 이동할 수 있다. 조기 졸업하면 특별 칭호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한편, 검은사막은 '파트리지오의 은밀한 거래' 이벤트를 7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특별 아이템 상인 NPC '파트리지오'가 기존과 다른 아이템을 판매한다. 카프라스의 돌 꾸러미를 신규 판매하고 일부 아이템 판매 확률을 조정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펄어비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