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2:05
게임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온라인, AMD 패키지 출시

기사입력 2010.10.04 17:50 / 기사수정 2010.10.04 17:51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인턴기자] 온라인 실시간 전략게임(RTS)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온라인(이하 COHO)>가 'COHO 전용 AMD 그래픽 카드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2차대전의 전장 구현을 사실적인 그래픽과 탄탄한 게임성으로 구현해 온 의 'AMD COHO 패키지' 출시로 유저들은 최적의 환경에서 를 만날 수 있게 됐다.

이번에 출시되는 'AMD COHO 패키지'는 AMD의 메인보드 파트너사인 '디지털 그린텍'과 '유니텍' 그리고 AMD의 그래픽 카드 파트너사인 'STCOM'과 '렉스텍'이 참여하고 있으며, 앞으로 총 7여 종류 이상의 다양한 'AMD COHO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모든 패키지에는 에 최적화된 제품과 함께 게임의 경험치 750과 게임머니 50,000보급이 들어가며 게임 상에서는 획득하기 힘든 드랍 전용 아이템 엘리트 공병(연합군), 특수 작전 전투공병(추축군) 및 접착식 폭탄 조사, MG42특가 II 등의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쿠폰카드가 함께 들어가 있다.

윈디소프트 김경철 이사는 "그 동안 AMD와 함께 유저들을 만족시켜줄 맞춤형 패키지를 준비해왔다"며, "COHO에 적합한 제품을 선정하고 유저들이 좋아할 만한 쿠폰상품을 구성하는데 많은 고심을 한만큼 최적의 상황에서 재미있게 COHO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AMD는 기업용, 가정용, 엔터테인먼트용 컴퓨터 시스템에 사용되는 혁신적인 CPU(마이크로프로세서), GPU (그래픽 프로세서) 및 컴퓨터 칩셋을 개발, 제조, 공급하는 글로벌 컴퓨팅 솔루션 기업으로 지난 6월 윈디소프트와 제휴를 체결하고 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윈디소프트 제공]



이준학 인턴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