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7:00
연예

신예 송희준, 에이스팩토리에 새 둥지…모델 출신 프로페셔널 자태

기사입력 2020.07.21 09:24 / 기사수정 2020.07.21 09:2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의 주역 신예 송희준의 화보와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송희준은 홍익대학교 회화과 재학중 모델로 활동하며 가수 신승훈의 'fortune teller', 딘의 'What 2 do', 안녕바다의 '그곳에 있어줘' 등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이어 단편영화 '히스테리아'를 시작으로 연기에 입문, 첫 장편 영화 '이장'으로 국내외 평단과 관객의 호평을 얻으며 주목받은 신예다.


'하퍼스 바자' 한국어판의 창간 24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패션매거진 바자와 앞으로를 더욱 빛낼 24인의 배우 특별 화보가 진행됐다. 

송희준은 모델 출신 배우인 만큼 독보적인 아우라와 포즈로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화보 컷에서는 빠져드는 눈빛으로 시선을 압도하는가 하면 비하인드 컷에서는 순수함과 강렬함을 동시에 담은 얼굴로 주목할 수밖에 없는 신예의 매력을 발산했다. 

앞으로를 빛낼 배우로 선정된 송희준은 넷플릭스 기대작 '보건교사 안은영'(감독 이경미)의 백혜민 역으로 낙점됐다. 


'보건교사 안은영'은 평범한 이름과 달리, 남들 눈에 보이지 않는 '젤리'를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보건교사 안은영(정유미 분)이 새로 부임한 고등학교에서 심상치 않은 미스터리를 발견하고 이를 해결해나가는 판타지 시리즈다. 

신비로우면서도 개성 있는 매력을 자아내는 송희준이 판타지 장르를 만나 시너지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송희준은 최근 에이스팩토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활발한 작품 활동을 준비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바자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