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강호동이 '위플레이2' 제작발표회에서 하성운에 대한 애정을 뽐냈다.
30일 skyTV 채널 엔큐큐(NQQ) 예능 '위플레이 시즌2'(이하 '위플레이2')는 강호동, 이수근, 하하, 정혁, 하성운, 뉴이스트 JR이 참석한 가운데, 온라인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강호동은 "저는 '위플레이2'에서 '순돼'를 맞고 있다. 순수 돼지다"라며 "열정만큼은 누구에게도 지고 싶지 않은 강호동이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수근은 "행운이 늘 따라주고 성운이와 JR의 보좌를 잘하는 이수근이다"라며 입담을 뽐냈다. 하하는 "게임에서는 나름 만렙이다. 사실상 늙은 피와 젊은 피의 가교 역할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정혁은 "저는 겁이 없는 사람이다. 열정도 사실 제가 1등이다"라며 자신감을 뽐냈다. 하성운은 "게임도 게임이지만, 몸으로 하는 민첩함을 많이 보여드리겠다"라고 의지를 전했다.
이에 강호동은 "성운이에게는 항상 행운이 따른다. 행운 위에 성운이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JR은 "막내로 새롭게 영입된 JR이다. 잘하려고 하는데 제가 허당일 것 같다"고 인사했다.
‘위플레이2’는 대왕조개의 저주를 풀기 위한 해양소년단 6인의 퀘스트 표류기’를 담은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로, 시즌1 때부터 4주 연속 토요 예능 화제성 지표 1위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화제성을 기록했다.
'위플레이2'는 엔큐큐(NQQ)에서 오는 7월 4일 오후 7시 45분에, 스카이(SKY)에서 7월 5일 오후 7시 45분 각각 첫 방송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위플레이2'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