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1:32
연예

'작은 소망' 메인 예고편 공개…왕대륙, 혈기왕성 브로맨스

기사입력 2020.06.30 11:35 / 기사수정 2020.06.30 11:3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작은 소망'(감독 전우성)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한국영화 '위대한 소원' 리메이크작이자 중화권 톱스타 왕대륙, 팽욱창, 위대훈 주연으로 화제가 된 '작은 소망'은 "죽기 전에 연애 한 번 해보고 싶다"는 친구 고원의 마지막 부탁을 들어주기 위한 친구들 서호, 장정양의 연애 탐험기를 담은 영화.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세 친구의 독특하고도 진한 우정을 담아, 영화에서 보여줄 세 청년 배우의 훈훈한 조화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잘생긴놈 왕대륙, 웃긴놈 위대훈, 순수남 팽욱창이 그 주인공으로, '지켜야 한다?! 녀석의 비밀을!'이라는 카피는 곧이어 "나 마지막 소원이 있어. 연애가 하고 싶어"라는 대사로 이어진다.

두 친구는 고원의 소원이 당황스럽기만 하지만, 친구의 마지막 소원이기에 지켜주고 싶다. 하지만 그들의 연애 탐험기는 녹록지 않다. 무작정 여학생들을 찾아가 고원과의 만남을 부탁하지만 릴레이 따귀를 맞기도 하고, 비닐봉지 차림으로 모르는 사람에게 대뜸 말을 걸어 경찰에게 쫓기는 등 인생 최대의 난제를 겪는다. 

갖은 고난에도 불구하고 "우리 다시 해보자"라고 다짐하는 두 친구들이 과연 고원의 소원을 이뤄줄 수 있을지, 앞으로 펼쳐질 연애 탐험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끝으로 몸을 움직이지 못하는 고원을 내버려둔 채 바다에서 놀고 있는 서호와 장정양 두 친구의 모습은 여태까지 볼 수 없었던 매력을 발산하는 대목이라 더욱 기대를 증폭시킨다.

'작은 소망'은 7월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콘텐츠판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