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0:30
연예

"실컷 비웃어라"…블랙핑크, 전 세계가 주목하는 신곡 '하우 유 라이크 댓'[쥬크박스]

기사입력 2020.06.26 16:13 / 기사수정 2020.06.26 18:03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블랙핑크가 1년 2개월 만에 강렬한 신곡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으로 돌아왔다.

블랙핑크는 26일 오후 6시 전 세계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앨범의 선공개곡 '하우 유 라이크 댓'을 발매했다.

'하우 유 라이크 댓'은 감정의 변화에 따라 고조되는 보컬과 '하우 유 라이크 댓'의 폭발적 드롭 파트에 반전이 강렬한 인상을 주는 곡. 블랙핑크와 히트곡 역사를 써내려온 테디 사단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블랙핑크만의 새로운 색깔을 만드는 데 집중했다.

'하우 유 라이크 댓'은 어떤 어려운 또 어두운 상황에서도 굴하지 않고 전진해 자신감을 잃지 않고 높이 비상하자는 블랙핑크의 메시지가 담긴 곡.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는 물론, 곡이 전개될 때마다 강렬한 반전이 이뤄져 한시도 숨 돌릴 틈 없는 힙합 곡을 완성해냈다.

'실컷 비웃어라 / 꼴 좋으니까 / 이제 너희 하나 둘 셋' 등의 가사에서는 강렬한 변신을 이끌어 낸 블랙핑크의 색깔이 눈길을 끈다.



블랙핑크는 강렬한 브릿지 헤어, 연보라 컬러 헤어 등으로 저마다 비주얼적인 요소를 드러내며 '하우 유 라이크 댓'의 스타일링을 완성시켰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고대 신전을 떠올리게 하는 세트와 거대한 날개 등 엄청난 스케일의 조형물과 함께 블랙핑크만의 트레이드마크인 감정 표현 연기가 돋보인다.

한편 블랙핑크의 첫 컴백 무대는 26일(현지시간) 미국 NBC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에서 펼쳐지며 국내 첫 활동은 오는 28일 SBS '인기가요'로 시작된다.

블랙핑크는 선공개곡 '하우 유 라이크 댓'을 비롯해 오는 9월 발표될 첫 정규앨범으로 향하는 여정을 계속할 예정이며 솔로 활동도 예고하고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YG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