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20:27
연예

아스트로, '차은우X라키X진진’ 감성 청량 자작곡 '아니 그래' 28일 발매

기사입력 2020.06.25 08:28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아스트로(ASTRO)가 여름을 담은 자작곡을 선보인다.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는 공식 SNS 채널에 오는 28일 디지털 싱글 '아니 그래' 발매 소식에 이어 송크레딧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름 오후의 몽환적인 하늘이 담긴 티저 이미지에서는 신곡 분위기를 미리 엿볼 수 있다. 신곡 '아니 그래'는 리드미컬한 드럼 사운드와 시원하면서 부드러운 기타, 피아노가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곡으로 어느 여름 날의 소중한 추억을 떠올리게 만드는 노래다.

무엇보다 이번 신곡 '아니 그래'는 멤버 차은우와 라키, 진진이 작사, 라키가 작곡해 아스트로만의 '감성 청량' 매력을 이끌어냈다. 특히, 슬픔 속 희망이라는 묘한 감정을 가사와 멜로디에 녹여 깊은 공감을 자극한다. 이처럼 아스트로는 곡 작업에 꾸준히 참여하며 아티스트로서 한층 더 성장해가고 있다.

여름의 추억이 느껴지는 아스트로의 디지털 싱글 '아니 그래'는 오는 28일 오후 3시 열리는 온택트 공연 '2020 ASTRO Live on WWW.'에서 선공개되며, 같은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판타지오 뮤직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