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그룹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이 찬란한 순간을 담은 새 앨범의 재킷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 SNS를 통해 여덟 번째 미니 앨범 ‘9loryUS(글로리어스)’의 단체 재킷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재킷 사진은 지난 정규 1집부터 시작한 SF9의 세계관 시리즈 ‘9lory(글로리)’의 두 번째 이야기를 압축적으로 담고 있다. 빛을 잃은 어둠 속에서 태양빛을 좇아 나아가는 ‘BLACK CHASER(블랙 체이서)’와 마침내 반짝이는 태양빛을 되찾고 찬란한 여름날을 맞이하게 된 ‘GOLDEN CHASER(골든 체이서)’의 두 가지 테마로 이루어졌다.
‘GOLDEN CHASER(골든 체이서)’ 버전의 재킷 포스터에는 푸른 들판 속 바람을 맞는 평화로운 무드가 느껴지며, ‘BLACK CHASER(블랙 체이서)’ 버전은 빛이 사라진 밤의 건조한 분위기를 블랙 의상으로 표현해 강렬함을 심어준다. SF9 멤버들은 한층 다채로운 모습으로 눈길을 끌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SF9의 신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Summer Breeze)’는 자유로운 여름 무드를 담은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SF9의 화려한 비주얼과 뜨거운 퍼포먼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에너제틱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SF9의 미니 8집 ‘9loryUS’ 앨범 전곡은 7월 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FNC 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