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1:21
연예

디원스, 감성으로 가득 채운 '컴백 첫 주'…새 추억 쌓기 순항

기사입력 2020.06.22 08:08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그룹 디원스(D1CE)의 새로운 감성이 컴백 첫 주를 가득 채웠다.

디원스는 지난 17일 두 번째 미니앨범 'DRAW YOU : REMEMBER ME'를 발매하고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신보 발매 이튿날인 18일 Mnet '엠카운트다운'으로 타이틀곡 '너를 그린다'의 무대를 선사한 디원스. 이들은 KBS2 '뮤직뱅크'와 SBS '인기가요'를 통해 새로운 감성을 품은 퍼포먼스를 '디온리'에게 전달하며 컴백 신고식을 치렀다.

이뿐만이 아니었다.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로 적극 소통 방송에 나서며 팬들에게 행복한 웃음은 안긴 것은 물론, 영상 통화 팬 사인회를 개최하면서 사회적 거리두기 속에 특별한 추억 쌓기를 완성했다.

디원스의 컴백에 팬들의 환호가 쏟아진 이유는 이뿐만이 아니었다. 앨범과 타이틀곡의 제목에서도 유추할 수 있듯, '디온리'를 향한 감사함과 사랑을 담은 선물 같은 메시지를 전했기 때문. 초여름에 전하는 디원스의 감성에 팬들의 미소가 나날이 커지고 있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오랫동안 팬분들과 만날 날을 손꼽아 기다려왔다. 컴백 첫 주부터 큰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디온리' 여러분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여러분들과의 새롭고 아름다운 이야기를 써 내려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디원스는 지난 17일 새 미니앨범 'DRAW YOU : REMEMBER ME'를 발매했으며, 타이틀곡 '너를 그린다'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디원스 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