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23:51
연예

현빈, 감동의 자필 편지 "사랑과 응원의 손길, 잊지 않고 보답할 것" [전문]

기사입력 2020.06.17 09:51 / 기사수정 2020.06.17 09:55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배우 현빈이 자필 편지를 통해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지난 16일 현빈은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필 편지를 게재했다.

현빈은 "사랑하는 팬 여러분! 안녕하세요, 현빈입니다. 서로의 안녕을 묻는 요즘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라고 운을 떼며 "저는 언제나 그랬듯 새로운 작품의 촬영을 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촬영장으로 보내주신 정성과 마음에 이 감사함을 어떻게 전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 이렇게 펜을 들었습니다"라고 편지를 쓴 계기를 밝혔다.

이어 그는 "항상 잊지 않고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사랑과 응원의 손길 덕분에 저와 많은 스텝분들이 더욱 힘을 내서 촬영에 임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면서 "그 마음 잊지 않고, 저 또한 좋은 작품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자유롭게 서로의 안부를 물을 수 있는 그 날까지. 부디 건강하세요"라고 안부를 전했다.

한편 현빈은 영화 '교섭'으로 스크린 컴백 준비 중이다.


다음은 현빈 자필 편지 전문.

사랑하는 팬 여러분! 안녕하세요, 현빈입니다.

서로의 안녕을 묻는 요즘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언제나 그랬듯 새로운 작품의 촬영을 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촬영장으로 보내주신 정성과 마음에 이 감사함을 어떻게 전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 이렇게 펜을 들었습니다.

항상 잊지 않고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사랑과 응원의 손길 덕분에 저와 많은 스텝분들이 더욱 힘을 내서 촬영에 임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그 마음 잊지 않고, 저 또한 좋은 작품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자유롭게 서로의 안부를 물을 수 있는 그 날까지. 부디 건강하세요.

2020년 6월의 어느 날. 현빈이가.

enter@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 DB, VAST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