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가 온택트(Ontact) 공연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지난 11일 공식 SNS에 아스트로의 온택트 공연 '2020 ASTRO Live on WWW.' 포스터를 공개하며 자세한 공연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1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아스트로의 완전체 공연 '2020 ASTRO Live on WWW.’는 6월 28일 오후 3시(KST) 공연 및 스포츠 중계 스트리밍 스타트업 '키스위 모바일'(Kiswe Mobile)의 기술을 활용하여 진행되며, 본 공연의 스트리밍 전용 페이지는 별도 공개될 예정이다. 공연명 'WWW'는 'Wherever, Whenever, Whatever'의 약자로 온라인의 장점인 '어디서든, 언제든, 무엇이든' 가능한 공연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아스트로는 온라인 공연의 매력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연출로 더욱 풍성한 공연을 완성할 예정이다. 특히, 그동안 한 번도 선보이지 않았던 곡들의 무대를 이번 온택트 공연에서 최초 공개할 것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아스트로의 온택트 공연 스트리밍을 위한 티켓은 멜론 티켓을 통해 오는 16일부터 공식 팬클럽 선예매, 18일부터 일반 예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공간과 상황에 제약 없이 시청이 가능한 온라인 공연이기에 더욱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아스트로는 공연을 앞두고 팬들과 만날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판타지오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