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8:51
연예

"하나둘 지워져 가"…원위, 2020 썸머송 예약 '나의 계절 봄은 끝났다'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0.05.26 18:00 / 기사수정 2020.05.26 11:51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원위의 신곡 '나의 계절 봄은 끝났다'가 베일을 벗었다.

원위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나의 계절 봄은 끝났다'를 포함한 첫 정규앨범 'ONE'을 공개했다.

원위의 이번 타이틀곡 '나의 계절 봄은 끝났다'는 국내 최고의 히트메이커 김도훈과 서용배를 비롯 멤버 키아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시적인 가사에 짙은 감성을 리드미컬하게 담아내 신선함을 드러냈다. 

캐치한 기타 리프와 섬세하게 쪼개는 드럼을 다채로운 구성으로 표현했으며, 특히 멜로디컬한 신스사운드와 킬링파트 가사에 숨겨진 포인트들이 향수를 일으키는 요소가 되어 재미를 더한다. 

특히 '눈부신 봄날 달빛 좋았던 그 날 / 숨 막히게 아름다운 너와 내가 만나 / 하나하나 기억들과 추억들을 써 내려가다 여기서 끝나버렸다 / 너 때문에 웃고 너 때문에 울고 너 때문에 모든 게 좋았던 봄날 / 하나둘 지워져 가 아름다웠던 나의 계절 봄은 끝났다' 등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돌아갈 수 없는 그리운 시절, 각자의 공허함과 그리움을 안고 있는 멤버들이 함께 여행을 떠나 그들만의 축제를 여는 로드무비 형식으로 그려졌다. 데뷔 싱글 '1/4'부터 함께 해온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원위의 섬세한 표정 연기와 함께 리드미컬한 밴드 퍼포먼스를 뛰어난 영상미로 담아냈다.


또 원위가 그동안 보여줬던 밴드 퍼포먼스에 중독성 강한 안무를 더하여 한층 풍성한 미장센을 담아낸 데 이어 보이그룹 원어스가 지원사격을 나서 형제그룹의 남다른 케미를 보여줬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원위 '나의 계절 봄은 끝났다'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