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23:09
연예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서지혜·김정현, 동공지진 부르는 첫 대면

기사입력 2020.05.23 09:03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송승헌과 서지혜, 김정현이 평범치 않은 첫 대면을 가진다. 

오는 25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는 서지혜(우도희 역)와 김정현(이영동)의 살벌한 싸움이 벌어진 가운데 이를 가만히 지켜보는 송승헌(김해경)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썸 타듯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맛있는 한 끼 로맨스 드라마다. 


공개된 스틸에는 서로 투닥대는 서지혜와 김정현의 모습이 담겼다. 서늘한 눈빛의 서지혜와 그녀의 등장을 예상못했다는 듯 긴장한 김정현의 모습은 두 사람 사이에 어떠한 일이 벌어졌는지를 궁금하게 만든다. 

또한 이들의 심상치 않은 기운을 감지한 송승헌은 여유로운 표정으로 두 사람을 지켜보고 있어 시청자들의 흥미를 더욱 자극한다. 의뢰인의 심리를 분석해 멘탈 치료를 해주는 정신과 의사 김해경으로 분한 송승헌이 이들의 격렬한 싸움에 어떠한 역할로 나설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오는 25일 방송되는 첫 회에 김정현이 특별 출연, 서지혜와 장기 연애에 접어든 현실 연인의 케미를 보여준다고. 서지혜와 김정현은 앞선 작품에서 이뤄지지 못한 러브스토리로 호흡을 맞춘 바 있어, 이번 만남에 더욱 큰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보는 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세 사람의 첫 대면은 오는 25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빅토리콘텐츠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