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트와이스 사나가 신곡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 티저에서 수선화 같은 청순함을 발산했다.
공식 SNS 채널에 17일 0시 사나의 콘셉트 필름을 공개한데 이어 12시에는 개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콘셉트 필름에서 사나는 살랑이는 바람 속 싱그러움을 발산하며 팬들의 마음을 훔치고, 곧이어 무르익은 눈빛으로 다시 한번 심장을 어택했다.
티저 사진에서는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와 대조되는 주황빛의 헤어 컬러를 완벽하게 소화해 무결점 청초함을 드러냈다.
화려한 색감이 돋보이는 꽃, 과일과 사나의 눈부신 미모가 어우러져 제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트와이스는 컴백마다 꾸준하게 새로운 도전에 나서며 남다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에는 처음 시도하는 콘셉트 필름을 통해 신곡의 분위기를 생동감 있게 전함은 물론 시각적 만족감까지 선사하는 중이다.
트와이스는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전작 'Feel Special'(필 스페셜)까지 매 활동마다 큰 사랑을 받았다.
티저부터 심쿵을 부르는 이번 신곡으로 활동곡 기준 13연속 히트를 달성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오는 6월 1일 오후 6시 발매하는 트와이스 미니 9집 'MORE & MORE'는 지난 11일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JYP 엔터테인먼트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