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4:45
연예

'유희열의 스케치북' 치즈, 트와이스의 'YES or YES' 완벽 소화

기사입력 2020.05.15 11:2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치즈가 인디계 대표 고막여친다운 매력을 발산한다.

15일 방송되는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치즈는 2017년에 발표한 노래 ‘좋아해’를 선곡, 짝사랑의 애틋함을 달콤한 음색에 담아 무대를 펼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치즈는 반전 과거와 춤 실력을 동시에 공개했다. 어린 시절 아이돌이 꿈이었던 치즈는 과거 아이돌 오디션을 본 적 있다는 충격 고백으로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에 유희열은 지난해 치즈가 평소 친한 여성 뮤지션 스텔라장, 러비, 박문치와 함께 발표했던 프로젝트 4인조 걸그룹 ‘치스비치’ 앨범에 대해 언급하며, 아이돌의 꿈을 아직도 버리지 못한 거냐며, 치스비치 새 앨범이 나오면, '스케치북'을 출연해달라고 요청하기도 했다.

이날 녹화에서 치즈는, 치스비치 내 안무 담당이라며, 뛰어난 춤 실력을 자랑했다. 트와이스의 ‘YES or YES’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뛰어난 음색과 가창력 뒤에 숨겨진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치즈는 18일 발표되는 치즈의 새로운 EP [I can't tell you everything]의 타이틀곡 ‘오늘의 기분’을 방송 최초로 첫 공개하며 기대감을 자아냈다.


치즈의 청량한 음색을 느낄 수 있는 ‘좋아해’와 ‘오늘의 기분’ 라이브 무대는 15일 오후 11시 30분에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만나볼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KBS 2TV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