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6:38
연예

배종옥, 안방→스크린 오가는 종횡무진 활약…'결백'으로 인생캐 경신 예고

기사입력 2020.05.14 17:17 / 기사수정 2020.05.14 17:22

조연수 기자

[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배우 배종옥의 종횡무진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배종옥은 지난해 MBN, 드라맥스 드라마 '우아한 가(家)'에서 고급스럽고 세련된 한제국 역을 완벽하게 완성시켰다. 드라마 종영 이후 그는 연극 '꽃의 비밀'의 자스민 역으로 무대에 올라 유쾌한 코미디 연기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배종옥은 MBC '전지적 참견 시점', JTBC '아는 형님', SBS '런닝맨'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기존 작품에서 보였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다른 솔직하고 친근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런 배종옥이 오랜만에 스크린으로 돌아와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배종옥은 시골 마을에서 벌어진 막걸리 농약 살인사건을 소재로 한 영화 '결백'에서 기억을 잃은 채 살인 용의자로 몰린 화자로 분한다. 

30년을 뛰어넘은 세월을 연기하기 위해 배종옥은 현실감 넘치는 특수 분장까지 감행하는 모습을 보여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배종옥이 출연하는 영화 '결백'은 6월 개봉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영화 '결백', MBN, 연극 '꽃의 비밀', MBC

조연수 기자 besta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